digital marketing

total summary

분기
PTM
PARTNER
Search
Summary
  • 3 총 CAMPAINGN 수
  • 4,394,000 총 CAMPAINGN 수
  • 3 총 CAMPAINGN 수
  • 3 총 CAMPAINGN 수
  • 3 총 CAMPAINGN 수
  • 3 총 CAMPAINGN 수
  • 3 총 CAMPAINGN 수
  • 3 총 CAMPAINGN 수
  • 3 총 CAMPAINGN 수
  • 3 총 CAMPAINGN 수
Channel Summary
채널명 Impression Click CTR QTY CVR GMV AOV
네이버 0 0 0 0 0 12,254,525 0
카카오 0 0 0 0 0 0 0
인스타 0 0 0 0 0 0 0
메타 0 0 0 0 0 0 0
틱톡 0 0 0 0 0 0 0
RTM Campaign
구분 ALL LOB 1 LOB 2 LOB 3 LOB 4 LOB 5 LOB 6
RTM 1 10 0 0 0 0 0 0
RTM 2 0 0 0 0 0 0 0
RTM 3 0 0 0 0 0 0 0
RTM 4 0 0 0 0 0 0 0
RTM 5 0 0 0 0 0 0 0
Seg Summary
Segment Group Segment Impression Click CTR QTY CVR GMV AOV
Switcher Total 874,750 0 0 0 0 234,524,521 0
Switcher Segment 0 0 0 0 0 0 0
Switcher Segment 0 0 0 0 0 0 0
Upgrade Total 0 0 0 0 0 0 0
Switcher Segment 0 0 0 0 0 0 0
Partner Campaign
구분 ALL LOB 1 LOB 2 LOB 3 LOB 4 LOB 5 LOB 6
PARTNER 1 10 1 2 3 4 5 6
PARTNER 2 0 0 0 0 0 5 0
PARTNER 3 0 0 0 0 0 0 0
PARTNER 4 0 0 0 0 0 0 0
PARTNER 5 0 0 0 0 0 0 0

detail summary

Campaign
Segment
LOB
Channel
Search
ORDER_QTY
ALL
CAM
SEG
ORDER_VALUE
ALL
CAM
SEG
Campaign CalendarApply
SUN MON TUE WED THU FRI SAT
1W
2W 3 3 2 0 74 12 2
3W
4W
5W
6W
7W
8W
9W
10W
11W
12W
13W
CRM 기여매출 비중
달력에서 원하는
날짜를 선택해주세요
17%
IMPRESSION X CTR X CVR X AOV 전체매출
CRM 기여매출 비중 Chart
달력에서 원하는
날짜를 선택해주세요
CRM 달성도Apply
달력에서 원하는
날짜를 선택해주세요
  • SUB LOB
  • CHA
  • SEG
CRM 기여매출 달성율
17%
평균수치 50%
50%
IMPRESSION
17%
평균수치 50%
50%
CTR
17%
평균수치 50%
50%
CVR
60%
평균수치 50%
50%